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김유정편 조금 색다른 토크쇼
    카테고리 없음 2021. 8. 24. 13:51

    카카오tv

    톡이나 할까?

    김유정편 조금 색다른 토크쇼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 보셨나요?

    저는 김유정편을 통해 처음으로 접했는데

    색다른 분위기와 토크 방식이

    신기하기도 했고

    읽다 보면 한참을 웃곤 했는데요.

     

    23분 18초 동안 

    들리는 소리는

    톡 주고 받는 소리와 배경음악

    그리고 

    초대 게스트와 진행자 김이나

    웃음소리인데요.

     

    99년생 김유정

    그리고 

    79년생 김이나의 톡 대화가 

    마냥 재밌기만 합니다. 

     

    특히 김이나는

    김유정에게 박보검 보는 눈빛을 

    부탁했는데요.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참는 모습에서 

    저도 빵 터졌답니다. ㅎㅎ

     

    톡이나 할까? 는 

    20년 9월부터 방송됐는데요

    전 이제야 봤을까요...ㅜㅜ

     

    벌써 51회나 방송 중인데요.

    매주 여러 분야의 셀럽을 초대로

    다양한 대화를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김이나의 입담은 언제들어도

    재밌네요. ㅎㅎ


    #톡이나 할까?

    50회 김유정편

    톡이나 할까? 는

    매주 화요일

    밤 12시 

    카카오tv 에서 방송됩니다. 

    눈으로 읽는 토크쇼에 빠져보시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